ID/PW찾기
 
 
 












 
 
 
 
   
 
 FAQ
 공지사항
 1:1친절상담
 고객게시판
 구매후기게시판
 10주년축하게시판

택배배송조회 우체국해외배송안내
   
 
고객센터/FAQ
FAQ | 공지사항 | 1:1친절상담 | 고객게시판 | 사용후기게시판 | 10주년 축하게시판
 
 
카테고리 해외배송
이름 살림꾼
제목 해외배송시 필독 - 해외배송 주문방법 및 안내
날짜 2007-05-18 17:25
조회수 3,427
유학생과 해외거주자를 위하여 해왜배송 서비스를 해드립니다.(우체국 EMS 이용)

▣ 해외배송 서비스는 해외에서 주문하시는 분에 한하여 해드리고 있습니다.
▣ 국내거주 고객은 이용하실 수 없으며, 상품을 수령하여 직접 해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대금은 카드결제가 가능하지만 해외배송비는 카드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해외배송된 상품은 반품, 교환, 환불이 불가능함을 양해바랍니다.


해외배송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가능합니다.

1. 해외로 배송하실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 담아 먼저 주문을 하십시오.(신용카드,현금결제 가능)

2. 주문시 주소 입력하시는 곳에는 한국내 주소와 전화번호를 기재해주십시오.(해외주소는 입력되지 않습니다)

3. 주문서 작성중 [해외배송] 옵션에 체크하시고 받으실 해외주소, 수령인, 전화번호를 영문으로 정확히 입력해주십시오. 

* 해외주소, 성명, 전화번호를 영어(혹은 일어)로 정확히 기재하여  게시판에 올려주셔도 됩니다.
  전화번호가 기재되지 않으면 반송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반드시 전화번호를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포장박스를 포함한 주문하실 상품의 총 중량을 측정하여 배송요금을 통보해드립니다.
   (게시판 혹은 이메일 통보)

6. 해외배송요금 결제는 계좌입금방식으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는 결제하실 수 없는 점 양해바라겠습니다.


7. 상품대금 및 배송료 결제 확인후 2일 이내에 우체국 EMS편으로 지정하신 해외 배송지로 발송됩니다.
   상품 발송후에 EMS 우편물번호를 게시판 혹은 이메일로 통보해드리며
   인터넷 행방조회는  http://www.epost.g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배송소요기간은 지역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세한 내용은 http://www.epost.go.kr/ 에서 지역별 예상배송기간을 참고하십시오.
※ 해외배송에서 발생하는 각종 배송사고는 우리살림의 명백한 업무착오나 실수가 입증되지 않는한
   우리살림에서는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해외배송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십시오.

  
- 예상 배송기간보다 지연도착되어 발생하는 문제 등
   - 국내로 반송되는 경우나 현지 국가의 통관상의 이유로 발생되는 문제 등
   - 물품파손사고, 우편물 행방불명 등의 배송사고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 등
   - 해외배송의 경우에는 환불, 교환, 반품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단, 우리살림의 과실이 명백한 경우에 한하여 직접적으로 관련된 물품가에 해당하는 금액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배송비, 추가선물포장비, 관세 등 기타 비용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목록 
 
 
     
       
     
 
배송조회 1:1친절상담 신용카드영수증출력 해외배송서비스 개인별결제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