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찾기
 
 
 












 
 
 
 
   
 
 FAQ
 공지사항
 1:1친절상담
 고객게시판
 구매후기게시판
 10주년축하게시판

택배배송조회 우체국해외배송안내
   
 
고객센터/FAQ
FAQ | 공지사항 | 1:1친절상담 | 고객게시판 | 사용후기게시판 | 10주년 축하게시판
 
 
카테고리 취소/교환/환불
이름 살림꾼
제목 반품(환불, 교환) 안내
날짜 2007-06-12 12:27
조회수 3,392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하실 수 없기때문에
쇼핑몰에서 제공한 사진 정보와 상품설명만으로 상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따라서 받아보신 후에 종종 생각하신 것과는 다른 상품이라고 후회하시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대부분 이미 대금이 지불되고 난 이후이므로 반품, 환불, 교환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살림에서는 고객께서 반품, 환불, 교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대한 처리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단, 반품, 환불, 교환 요청은 배송완료후(고객께서 상품을 받아보신 직후) 7일 이내에
전화, 1:1친절상담 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따른 처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 하자에 의한 반품(환불, 교환)
고객님과 협의후 반드시 지정 택배업체를 통해 반송해주시면 고객 지정계좌로
상품 대금을 환불해 드리거나, 원하시는 상품으로 다시 교환, 배송해드립니다.
이 경우 발생되는 모든 배송비용은 우리살림에서 부담합니다.

2.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환불, 교환)
고객님과 협의후 지정 택배업체(한진택배)를 통해 상품을 반송해주시면 고객 지정계좌로
상품 대금을 환불해 드리거나,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해당 상품으로 재발송 해드립니다.
단, 이 경우에 발생되는 모든 배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해 주시는 것으로 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총 결제금액에서 왕복 택배비(6,000원)을 차감한 금액만을 환불해드립니다]

3. 기타
○ 배송중의 파손으로 인해 발생된 상품 하자는 전적으로 우리살림에서 책임을 지겠습니다.
○ 실제상품과 우리살림이 제공한 정보(색상,재질 등)와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에는 100% 반품처리를 약속합니다.
○ 고객이 상품구매로 인해 불편과 불만을 느끼시지 않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늘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배송조회 1:1친절상담 신용카드영수증출력 해외배송서비스 개인별결제아이템